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조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복지뉴스

아기나무어린이집, 희망2026 나눔캠페인 동참
조회수 94 등록일 2025-12-22 작성자 관리자

- 아기나무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이웃돕기 성금 전달


인동동(동장 이경호)에서는 12월 22일 아기나무어린이집(원장 김은화) 원생 및 교사 20여명이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금 65만원을 기탁하였다.


아기나무어린이집은 매년 바자회 수익금을 모아 후원을 하고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원생들이 직접 전달식에 참여하여 나눔활동을 몸소 실천하였다.


김은화 원장은 "아이들이 나눔의 기쁨을 몸소 느끼고 실천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며 "후원금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호 동장은 "순수한 마음으로 나눔에 동참해 준 아기나무어린이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린시절부터 경험한 이 나눔의 기억이 아이들에게는 큰 자산이 될 것이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지역 내 어려운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