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공립 아이파크더샵어린이집, ESG 활동 참여로 모은 적립액을 이웃돕기성금으로 기탁
국공립 아이파크더샵어린이집(원장 임미영) 교사와 원생들이 12월 19일(금), 2025년 한해 동안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을 통해 얻은 적립금 50만원을 이웃사랑의 마음을 담아 원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미라)에 전달했다.
평소 아이파크더샵어린이집 원생들은 재활용놀이, 일회용품 사용하지 않기, 자원 절약 활동 등 일상 속 ESG 활동에 참여하며 환경 코인을 차곡차곡 모았고 이 적립한 코인을 이웃돕기성금으로 전달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아이파크더샵어린이집 임미영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여 환경보호에도 기여하고 기부도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우리 아이들에게 이웃에 대한 사랑과 배려 그리고 나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김미라 원평동장은 아이파크더샵어린이집 교직원, 원생,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경기가 위축될수록 소외된 이웃이 더 힘든 겨울나기가 예상되는데 이처럼 보육기관에서 나눔을 교육으로 직접 실천하는 것은 지역사랑의 좋은 예”라며 “따뜻한 마음이 듬뿍 담긴 소중한 성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전달할 것이며 앞으로 소외계층에게 힘이 되는 원평동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