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조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복지뉴스

구미시 수의사회의 이웃사랑은 계속 됩니다
조회수 73 등록일 2025-12-16 작성자 관리자

- 구미시 수의사회 장학기금 1천만원과 이웃돕기성금 5백만원 기탁

- 2010년부터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 계속 이어져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12월 16일 선산출장소 시민소통실에서 구미시 수의사회(분회장 황상룡)로부터 장학기금 1천만원과 이웃돕기성금 5백만원을 전달받았다.


구미시 수의사회는 관내 동물병원 개업 수의사 46명으로 구성된 단체로, 2010년부터 현재까지 장학기금과 이웃돕기성금 6천만원을 기탁하여 지역사회에 대한 사랑과 나눔을 꾸준히 보여주었다.


이번 기탁은 구미시 가축전염병 발생 억제를 위해 일선에서 방역활동을 수행하는 공수의들도 함께 뜻을 모아 이루어져 더욱 의미가 있었다.


이날 황상룡 수의사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분들과 지역사회를 이끌어갈 미래의 인재들에게 이번 기탁이 작게 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고,


김장호 구미시장은 “2010년부터 꾸준히 보여온 수의사회의 이웃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된 장학금과 성금을 밑거름으로 삼아 이웃 돕기와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