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안내
수강신청 절차
-
STEP1홈페이지 회원가입/로그인
-
STEP2프로그램 확인/신청
-
STEP3결제방법 선택
(단, 카드결제만 가능) -
STEP4결제완료
운영규정
-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마감을 원칙으로 합니다.
- 모든 프로그램은 결제가 완료되어야 수강생으로 등록됩니다.
- 본인 외 대리 신청은 불가합니다.(단, 수강생이 미성년자일시 법적 보호자가 신청 가능)
- 강사 및 운영상 사정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의 녹음 및 녹화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 프로그램 운영 규정, 기록(교육 증빙용) 및 결과물에 대한 활용 동의는 필수사항입니다.
- 각 프로그램은 정원외 일정 수의 대기신청을 받고 결원시에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강의당 인원이 70% 미만 일 시 폐강됩니다.
이용료 면제·감면 안내
구분 | 단위 | 비고 |
---|---|---|
이용료 면제 |
|
면제대상자는 해당 증빙서류 제출 |
※ 서류증빙이 가능해야 하며, 본인에 한해 적용 가능합니다. (단, 국가유공자는 직계가족까지 가능)
※ 증빙서류 확인 완료되면 되면 결제 안내 문자를 보내드리오니 이후 수강료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 감면대상 증빙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시 감면대상으로 인정되지 않으며, 정상 금액으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 감면자격이 2가지 이상이더라도, 중복 감면되지 않습니다.
수강료 환불 안내
환불 기준 | 환불 금액 |
---|---|
강의 시작 1일 전 | 100%전액환불 |
총 수강회차의 1/3 이하 | 60% 환불 |
총 수강회차의 3/2 초과 | 환불불가 |
※ 당일 수강 취소는 수강 기간 중 취소로 간주하여 전액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 취소 및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은 '수강신청 > 접수확인'에서 취소하신 다음 유선상 센터 담당자(054-480-6624)에게 연락주셔야 합니다.
※ 수강생은 센터와의 협의 없이 수강의 기회를 이월하거나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환불신청은 본인이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환불 처리 완료 기간은 신청일 기준 2주 정도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폐강 기준
-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
- 강의당 신청인원이 70% 미만 일 시
- 센터의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강좌 개설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