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인터넷방송

모바일 메뉴열기

본문내용

시정뉴스

2020년 4월 넷째주

- 구미시는 정부와 경북도 추경예산을 반영한 제1회 추경예산안을 편성해 시의회에 제출했습니다.
- 제101회 전국체전이 구미에서 열립니다. 구미시청 선수팀은 홈그라운드에 열리는 체전인 만큼 더 큰 기쁨을 나누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훈련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순서로 볼링팀을 취재했습니다.
- 구미시는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구미시 상징물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 송어 소비촉진 드라이브 스루가 18일부터 이틀 동안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열렸습니다.
- 2020년 1단계 공공근로사업을 4월6일부터 7월 31일까지 163명을 대상으로 시행합니다.
- 구미시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인터넷사용에 어려움 겪고 있는 다문화가족 자녀를 위한 온라인 개학 준비 번역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19와 함께 싸우고 있는 구미시를 응원하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중국 국제자매 우호도시로부터 끊임없이 답지하고 있습니다.
- 사진으로 전하는 동네뉴스입니다.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우)39281 경북 구미시 송정대로55(송정동)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구미시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16 구미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