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인터넷방송

모바일 메뉴열기

본문내용

구미포커스

Art in Gumi 찾아가는 게릴라 콘서트

구미시는 깊어가는 가을, (사)한국예총 구미지회(지회장 이한석) 주관으로 Art in Gumi 찾아가는 게릴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코로나블루로 지쳐있는 시민들의 정서적 문화방역을 위해 지난 10월 찾아가는 발코니 음악회 개최에 뒤이어, 이번에는 사전 홍보 없이 시민들이 많이 모이는 거리, 시장, 광장, 공원으로 찾아가 시나브로 스며드는 게릴라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공연은 장소별 현장 상황을 감안하여 지역가수, 댄스, 마임, 버블쇼 등 장르별 미니콘서트로 구성하고, 11월중 다중집합장소를 찾아가 30분 이내로 진행하여 시민들에게 깜짝 기획 문화예술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한석 한국예총 구미지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지역예술인들에게 소중한 공연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번 게릴라 콘서트를 통해 코로나블루로 지친 시민들을 문화예술로 치유하고, 작지만 확실한 행복, 소확행 공연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전하였다.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우)39281 경북 구미시 송정대로55(송정동)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구미시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16 구미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