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인터넷방송

모바일 메뉴열기

본문내용

구미포커스

보육발전 유공시상식

구미시에서는 2020. 11. 24.(화) 시청 상황실에서 2020년 보육발전 유공 수상자 27명과 함께 시상식을 가졌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 참석인원을 최소화하여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장세용 구미시장은 보육업무 유공자 10명에게 경상북도 도지사 표창을 전수하였으며, 이어 우수 보육교직원 17명에게 구미시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이번 시상식은 매년 보육인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개최되는 보육인의 날 기념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2020년 구미시 보육현장의 발전과 영유아의 건전한 육성에 기여한 보육교직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 중간에는 “with 코로나시대, 어린이집의 하루”라는 주제로 만든 영상을 시청하며, 코로나19 어린이집 안전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다시 한 번 일깨우고 안전하고 빈틈없는 보육현장 방역체계 유지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수상자들의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린이집 휴원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철저한 방역과 긴급보육 등 보육교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영유아가 행복하고 학부모들은 안심할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구미시에서는 육아종합지원센터 건립(2022년 예정), 강동꿈나무문화나눔터 건립(2022년 예정) 등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고 맘 편히 아이를 맡길 수 있는 맞춤형 보육환경 조성을 역점 추진한다.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우)39281 경북 구미시 송정대로55(송정동)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구미시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16 구미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