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인터넷방송

모바일 메뉴열기

본문내용

구미포커스

한국농업경영인 구미시연합회 회장단 이ㆍ취임식

사)한국농업경영인구미시연합회와 사)한국여성농업인구미시 연합회*이하 한농연, 한여농에서는 2021. 3. 3.(수) 10:30 구미시 농업인회관 3층 강당에서 관내 기관ㆍ단체장, 농업인단체 및 경상북도 연합회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단 이ㆍ취임식 행사를 합동으로 개최하되 코로나19에 대비하여 손소독, 체온체크, 마스크 사용에 철저를 기하여 신속하게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지난 2년 동안 각각 한농연과 한여농 구미시연합회를 이끌며 농업ㆍ농촌의 발전과 농업인의 지위향상 및 연합회 발전에 공로가 많은 전임회장에 대한 각 단체별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임원에 대한 재직 기념패를 전달하고 전임 회장단 이임식(한농연 제19대, 한여농 제12대) 후 신임 회장단 취임식(한농연 제20대, 한여농 제13대)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한농연과 한여농이 우리는 한가족이라는 뜻으로 이·취임식을 합동 개최함으로써 구미시농업인단체의 단합된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이임한 제19대 한농연 손정곤 회장과 제12대 한여농 지무근 회장은 이임사를 통하여 지난 재임 기간 동안 관내 기관·단체와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로 코로나19에도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경상북도연합회 활동을 통해 농업인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할 것을 약속하였다. 또한 새로 취임한 제20대 한농연 김정길 회장과 제13대 한여농 최후덕 회장은 농업인이 대접받고 구미시연합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 농업ㆍ농촌 발전과 농업인의 권익 신장 및 회원들의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참석해 주신 분들께 협조와 지도를 부탁하였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임회장단에게 재임 기간 동안 구미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보여준 열정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신임 회장단에게 축하와 함께 지역농업을 책임지고 이끌어갈 주역으로써 우리 농업·농촌이 대접받는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길 당부하였다. 또한 품질 좋은 구미농산물이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유통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농업인이 마음껏 농사 지을 수 있도록 농지보전에도 힘쓰며 신임회장단과 함께 농업인이 대접받는 구미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우)39281 경북 구미시 송정대로55(송정동)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구미시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16 구미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