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인터넷방송

모바일 메뉴열기

본문내용

구미포커스

2020년 구미시기업사랑위원회 회의

구미시에서는 11. 3.(화) 14시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지역 4개 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경제관련 기관단체장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구미시기업사랑위원회」회의를 개최했다.

「구미시 경제 현황과 정책」발표를 시작으로 각 대학, 기업인, 경제단체장들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의견 제시 및 공동 협력방안을 교류하였고, 「2020년 구미시 최고기업인ㆍ최고근로자 상」선정 기준 확정한 후 김재상 시의회 의장을 부위원장 으로 선출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한 산업 경제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제적으로 대응 하고, 산·학·연이 긴밀한 협력체제를 구축하는 한편, 첨단산업으로 산업중심이 변경되는 상황에서 고급인력의 유입을 위한 정주여건 개선 및 문화공간 창출 필요 등 당초 계획 보다 30분을 넘기며 열정 적인 토론이 이어졌다.

또한 심사 기준을 확정한 「2020년 구미시 최고기업인·최고근로자」는 11월5일부터 20일간 서류접수 후 「구미시기업사랑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고기업인상 2명 (대·중견기업 1명, 중소기업 1명), 최고근로자상 2명( 남, 여 각 1명씩)을 선정하여 12월에 시상할 예정이다.

장세용「구미시기업사랑위원회」위원장은 “지역의 뿌리산업 고도화를 위한 교육, 청년의 유입을 이끄는 정주여건 개선,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술과 경영지원, 연구원과 숙련 인력이 선호하는 교육과 문화가 살아있는 매력적인 도시를 만들어 더 큰 구미로 도약할 비전”을 밝혔다.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우)39281 경북 구미시 송정대로55(송정동)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구미시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16 구미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