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인터넷방송

모바일 메뉴열기

본문내용

구미포커스

기후변화대응 계획수립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구미시는 9월 3일(금) 시청 중회의실에서 2050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지역특성에 맞는 기후변화 대응전략을 마련코자 「구미시 기후변화대응계획 수립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보고회는 구미시 환경교통국장 및 관계공무원, 자문위원, 용역사가 참석한 가운데 착수보고와 자문, 향후 용역 진행방향에 대한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구미시 기후변화대응계획 수립 연구용역은 시가 올해 1월 환경부 주관 지자체 기후변화 대응계획 수립 국고지원사업 공모에서 선정(사업비 1억원)되 지난달 착수를 시작하여 2022년 6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용역의 주요내용은 기후변화대응 관련 정책 및 기후변화 여건 분석, 2050 탄소중립 비전 및 목표 수립, 온실가스 감축 계획, 이행관리 및 환류 등이다.

남병국 환경교통국장은 “환경부 및 경상북도의 기후변화 대응계획과 연계성을 확보하고 우리 시의 지역적 특성을 충분히 반영한 기후변화 대응계획을 수립해 2050 탄소중립 달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우)39281 경북 구미시 송정대로55(송정동)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구미시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16 구미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