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인터넷방송

모바일 메뉴열기

본문내용

구미포커스

선산 산림 휴양타운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구미시는 선산「산림 휴양타운 조성」사업의 성공적 추진과 시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하여 2021. 11. 8.(월) 16시 선산읍 행정복지센타(2층) 회의실에서 시장, 도·시의원, 선산읍 기관ㆍ단체장, 주민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본 사업은 산림휴양ㆍ치유ㆍ문화ㆍ체험 등과 첨단산업이 공존하는 살기 좋은 행복도시 조성을 위하여 2022년부터 2027년까지 선산읍 노상리 산8-2번지 일원(선산뒷골) 면적 120ha(총지적 313ha)에 총 사업비 320억원(녹색자금 42억, 국도비 141억, 시비 137억)을 연차적으로 투자하는 대형 산림프로젝트 사업이며 숲이 주는 혜택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체류형 산림복지 관광 사업이다.

따라서 구미시는 본 사업이 시민들의 삶과 밀접하고 관심이 높은 만큼 사업의 추진배경·방향 및 세부사업에 대해 지역 주민들에게 사전 설명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내고자 이번 주민 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날 장세용 구미시장은 선산「산림 휴양타운 조성」사업은 선산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또한 코로나 19 등으로 힘든 시민들의 삶의 희망과 여유의 안식처를 만들기 위한 사업인 만큼 본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시민 행복지수 향상에 적극 기여 하도록 노력 하겠다” 고 말했다.
만족도평가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용됩니다.


(우)39281 경북 구미시 송정대로55(송정동)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구미시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16 구미시인터넷방송. All rights reserved.